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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제 2회 '새 광고' 컨퍼런스

설명






1. 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일정




- 일시 : 2014년 9월 25일(목) ~ 26일(금),
19:30~ 22:00




- 장소 : 나인후르츠미디어 사옥 2층 Platz Yam (서울시
중구 남산동 2가 45-6) 




- 주최 : (주)나인후르츠미디어




- 참석자 : 광고 및 마케팅 분야 종사자, 비영리단체 마케팅
담당자




-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back.advertising




 




2.
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제 2회 '새 광고'
컨퍼런스"
 



  • 9월 25일(목) "Re-Brand(다시 찾는 브랜드)"


주제강의. 새로운 소비자의 등장: Conscious
Consumer /  김보람 고백 컨설턴트




사례. 지속가능,
브랜드 메시지의 미래 1  /  유한킴벌리 정진향 팀장




사례. 지속가능, 브랜드 메시지의 미래 2  / 켈로그 이주원
상무




키노트. Re-Brand: 다시 생각해보는 브랜드 / 유니타스브랜드 권민
대표 



※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 됩니다.




 



  • 9월 26일(금) "Re-Brief(다시 쓰는 브리프)"


주제강의. What
to say  지속가능 브랜드, 무엇을 이야기할 것인가 / 고백 컨설턴트 손진원




주제강의. How to say 지속가능 브랜드, 어떻게 이야기할 것인가 / 고백 CD
이하영




사례. Logic to Magic: 이성을 매혹시키는 메시지 / 열림원 김다미
팀장




키노트. Re-Brief: 다시 쓰는 브리프 /
고백&나인후르츠미디어 김남호 대표




※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 됩니다.




 




 






(주)나인후르츠미디어는 지난
5월 새롭고 대안적인 광고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백’ 사업부를
시작하였습니다
. ‘고백’이 지향하는 기업의 마케팅은 브랜드 고유의 가치 와 기능으로 시장과 사회의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활동이며
,
광고는 소비 자와 브랜드 사이에 공감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솔직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활 동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고백'이 이러한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 배경은 새로운 소비자의
등장과 소비가치의 변 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확신 때문입니다
.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단순 편익적인 메시지 가 아니라 윤리적이고 가치적인 메시지에 공감하기 시작한 지금의 변화를 이해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 메시지와 브리프를 준비해야 할 때가 된 것입니다
.



이에 '고백'은 기업의 가치와 신념을 통해 소비자들과 공감과
신뢰를 얻고자 하는 마케 팅 담당자들을 모시고
, 기업의 지속가능
메시지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소비자의 마음 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함께 모여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



아직은 시작이지만 광고와 마케팅이 욕망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다룰 수 있음 을
,
사회와 시장에 불필요한 소음을 더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더욱 지속
가능하도 록 만드는 역할을 할 수 있음을 함께 상상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신청


http://onoffmix.com/event/33734


김해시장애인체육회, 제45주년 장애인의날 기념 제6회 김해시 장애인 및 비장애인 어울림 걷기대회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인효 기자 | 김해시는 2일 제45주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연지공원에서 『제6회 김해시 장애인 및 비장애인 어울림 걷기대회』를 600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화장애인 주간보호소 댄스 공연, 우리소리예술단 악기공연, 난타 퍼포먼스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플라잉디스크, 슐런, 터링, 콘홀 등 일반인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장애인들에게는 친숙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등 각종 체험 및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달고나, 팝콘 등 먹거리 부스와 다양한 플리마켓를 추가 운영하여 행사참여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 올해 대회는 작년과 대비하여 참여 부스 및 체험활동들이 약 10개소 정도 추가되어, 참가 신청 인원뿐만 아니라 인근의 여러 시민들이 모두 함께 모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배려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장애인의 날을 되새기며 시민들이 모두 어울려 어울림 걷기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에 서로 소통하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