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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분리닭가슴살단백질 제품 ‘피플러스’ 체험단 모집

 

 

KSEN 김인효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최강자로 꼽히는 닭가슴살을 좀 더 간편하고 맛있게, 꾸준히 챙겨 먹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피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림이 독자적 기술로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이 들어간 '피플러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하림이 닭고기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독보적 기술력으로 닭가슴살을 정제해 분말로 만든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에 불과하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이다. 하림은 순도 높은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해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를 출시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는 완전단백질 제품이며,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세 스푼(38g)을 물 150~200㎖와 함께 마시면 쉽고 맛있게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다. 또 국내산 곡물이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나서 우유나 두유와 함께 단백질 쉐이크로 즐겨도 좋고 샐러드에 넣으면 고소한 맛을 배로 즐길 수 있다. 

 

피플러스 체험단은 7월 30일까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모집하며, 30명을 선정해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몸에 좋은 베리와 견과류로 만든 스낵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넣어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피플러스 제품으로 맛있게 단백질을 챙기는 건강한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하림은 피플러스가 근감소 예방이 중요한 중장년뿐만 아니라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젊은 층까지 누구나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라며, 기존 단백질 제품에 아쉬움이 있었던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마음사랑 사회적협동조합, 남양주시 장애인가족에 따뜻한 나눔 실천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인효 기자 | 남양주시는 지난 8일, 남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가 더마음사랑 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장애인 가족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장애 자녀를 돌보는 장애인가족의 정서적·심리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남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배애련 센터장과 더마음사랑 사회적협동조합 김민서 대표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으며, 후원금은 우리 시 발달장애인 부모상담 제공기관을 이용해 심리상담을 받고 있는 장애인 가족의 정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민서 대표는“일상에 지친 장애인 가족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쉼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애련 남양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은 “따뜻한 후원을 해주신 더마음사랑 사회적협동조합 김민서 대표께 감사드리며, 장애인가족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격려가 되는 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서적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장애인가족을 위한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장애인 가족
국민권익위, “기다리지 않고, 찾아가서 해결합니다.” 임대주택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고충 듣는다!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인효 기자 | 국민권익위원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과 제70회 현충일을 맞이하여 국립서울현충원ㆍ익산 보훈회관 등을 방문,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 등을 위한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하며 홀로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방문 상담도 실시하기로 했다. 국민권익위는 보다 많은 보훈 가족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 매년 현충일을 맞이하여 묘역정화 활동과 현장 상담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부터는 국가유공자분들이 대부분 고령인 점을 고려하여 각 시·군·구에 위치한 보훈회관을 직접 찾아가 고충을 상담하고 민원을 접수·해결하기로 했다. 국민권익위 국방보훈민원과는 2006년 12월 출범하여 19년간 약 29,000건의 보훈, 군사, 국방, 병무 고충 민원을 접수해 처리했고, 그중 국가유공자, 국립묘지 등과 관련된 보훈 민원은 11,000여 건을 처리했으며, 49차례의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현장에서 700여 건을 상담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고인이 된 참전유공자의 배우자들이 참전유공자 배우자에게 지급되는 보훈 수당을 알지 못해 지급받지 못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