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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TV 밖으로 나온 CJ온스타일, 핫플 양양에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 연다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인효 기자 | CJ온스타일이 모바일과 TV 화면이 아닌 오프라인 공간으로 나와 고객들을 만난다. 

 

CJ온스타일은 7월 25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에서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ON THE BEACH)'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팝업 스토어 공간으로 낙점한 양양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손에 꼽히는 곳이다.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감도 높은 취향을 제안하는 플랫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고스트비치'를 첫 팝업 공간으로 선택했다.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를 활용 해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입구부터 모바일 앱 런처를 살린 원형 튜브와 서핑 보드 등 해변가와 어울리는 각종 오브제를 구경하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CJ온스타일 적립금 및 굿즈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이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굿즈는 작년에도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위해 대형 튜브, 장우산, 간이의자, 부채 등으로 굿즈 범위를 확대했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20일(토)과 21일(일)에는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패션(크록스) △뷰티(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링티) △리빙(데스커) 등 올 여름 인기 브랜드를 엄선,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실속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통해서만 만나왔던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에 나와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CJ ENM]



성남시, 100년 미래 이끌 ‘오리역세권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
한국사회적경제신문 황인규 기자 | 성남시는 9월 3일 오후 2시 분당구 구미동 농수산물유통센터에서 ‘오리역세권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식’을 열고, 성남의 미래 100년을 책임질 핵심 프로젝트의 닻을 힘차게 올렸다. 이날 선포식에서 신상진 성남시장은 제4테크노밸리의 개발 구상과 미래 비전을 직접 발표하며, 성남시가 지향하는 도시 혁신과 산업 전환의 방향을 시민들에게 제시했다. 아울러 제4테크노밸리를 첨단산업 중심지이자 혁신 생태계의 글로벌 거점으로 육성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는 단순한 개발을 넘어 성남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혁신의 출발점”이라며 “시민·기업·전문가가 함께하는 개방형 혁신 생태계를 조성해 성남을 경쟁력 있는 글로벌 혁신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10만 개 이상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약 220조원 규모의 경제적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판교의 성공 신화를 잇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해 성남이 글로벌 혁신도시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도시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