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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오피스디포코리아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10일 열린 결승전에서 파주챌린저스가 가평웨일스를 10대6으로 누르고 우승 차지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은영 기자 | KBO와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이사 조준)는 11일(화) 양사의 공동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피스디포는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사무용품 브랜드이며, KBO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피스디포코리아가 보유한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 활용해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피스디포코리아는 전국에 22개 직영 매장을 포함해 19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업계 1위 매출 규모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첫 시작으로, 다가오는 7월 5일(금)과 6일(토) 양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개최되는 2024 KBO 올스타전의 기념 상품을 오피스디포코리아 직영 매장에서도 판매하여 올스타전 현장을 찾지 못한 야구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밖에도 직영 매장 내에 전용 코너인 ‘KBO Zone’을 구성하여 야구 대표팀 상품과 오피스디포코리아가 직접 제작하는 다양한 KBO 로고 활용 굿즈 뿐 아니라 야구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하여 오피스디포코리아를 찾은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준 오피스디포코리아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KBO를 전국 어디에서나 보다 쉽게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라이프 공간과 인프라를 오피스디포코리아가 제공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KBO가 생활 속에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허구연 KBO 총재는 “국내 문구∙사무용품 업계 1위 오피스디포코리아와의 이번 협약이 KBO 리그가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스포츠 종목을 뛰어넘는 문화 콘텐츠로서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O와 오피스디포코리아는 지난 5월 4일(토) 5개 구장(잠실, 문학, 수원, 대구, 광주)에서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야구 캐릭터 키링을 배포하는 행사와 함께, 초등학교 ‘5학년 4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릴스 영상 공모를 진행하여 문구선물세트를 나눠주는 ‘5피스디4 day’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