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KL사회공헌재단,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모집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김인효 기자 | GKL사회공헌재단(이하 GKL재단)은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 참가자를 8월 8일(월)부터 8월 24일(수)까지 모집한다.

'GKL 모두를 위한 관광 기획단'은 GKL재단이 추구하는 '관광의 가치 확장'을 위해 장애 및 비장애 청년이 함께 지역의 '모두를 위한 관광' 코스를 기획 및 탐방하고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의 장애 및 비장애 청년으로 개인 혹은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기획단에 참여하는 청년은 발대식 및 사전 워크숍, 기획단 활동, 성과공유회 등의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며, 관광 전문가의 멘토, 팀별 활동 경비, 수료증, 우수 팀 시상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GKL재단 담당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모두를 위한 관광' 활성화를 통한 포용적 관광 가치 확장과 청년 인재의 역량을 강화해 누구나 관광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안내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GKL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KL사회공헌재단은 GKL의 출연으로 2014년 5월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익법인으로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을 목표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최신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