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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가 지난 12월 4일과 6일 부산사회복지종합센터와 자활센터 교육장에서 요식업 공동브랜드 ‘샐러드와’의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SN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업단 담당자와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SNS 마케팅 전략과 인스타그램·블로그 활용법, 상위 노출 운영 노하우, 홍보 콘텐츠 제작 방법 등이 다뤄졌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실무 활용도를 높였다. 센터는 이를 통해 ‘샐러드와’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샐러드와’는 부산지역 저소득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요식업 공동브랜드다.

 

현재 부산 6개소를 비롯해 울산과 전남에서도 매장을 운영 중이다. 부산광역자활센터는 앞으로도 홍보·마케팅 시스템 개선, 매뉴얼 점검, 실무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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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훈 시장, 11일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출범 및 비전 선포식’ 참석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고은석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11일 오후 2시, 사명을 바꾸고 출범한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SH) 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시민 주거 안정뿐 아니라 서울의 글로벌 도시경쟁력을 견인하는 개발 전문 공공기관으로 도약할 SH의 새출발을 축하했다. 강남구 개포동 SH 사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기존 사명에 ‘개발’이 추가된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현판 제막식을 비롯해 ▴기념식수 ▴출범 및 비전 선포식 등이 진행됐다. 오 시장은 ”오늘 새 이름으로 출범한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놓인 ‘서울’의 혁신, 공간 변화를 실현해 나가는 데 가장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공사와 함께 시민 삶의 질을 높이고 ‘살고 싶은 서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명 변경으로 SH는 시민을 위한 주거 복지‧주택 건설뿐 아니라 도시 복합개발 사업에 참여, 서울의 균형 발전 및 글로벌 도시경쟁력을 높여나갈 개발 전문 공기업의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SH는 이미 ▴그레이트한강 프로젝트 ▴용산국제업무지구 등 서울의 핵심 개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