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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세대 붐’ 보이넥스트도어, 미국 빌보드 4주 연속 차트인→정규 예능 재개!

주요 앨범·아티스트 차트에 4주 연속 자리하며 장기 흥행 돌입
비활동기에도 자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은영 기자 |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9일 자)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3집 '19.99'가 '톱 앨범 세일즈' 3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30위, '월드 앨범' 10위에 오르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들은 음반 판매량을 중심으로 집계하는 차트에서 여전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예를 꼽는 '이머징 아티스트'에서 19위를 차지하며 '5세대 붐'다운 맹렬한 기세를 보여주었다. 

 

여섯 멤버는 신보 '19.99'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꾸준히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5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WHAT? DOOR!'(왓도어) 21화 '왓도어맨 1편 : 진짜 왓도어맨이 누군지'를 게재했다. 'WHAT? DOOR!'는 매회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을 담은 정규 예능으로 '19.99' 활동 기간에 잠시 휴지기를 가진 뒤 약 2개월 만에 재개했다. 

 

21화에서는 멤버, 제작진, 팬들이 모두 인정하는 '왓도어의 남자'인 '왓도어맨'을 선발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여섯 멤버는 1라운드 '운', 2라운드 '민첩성'을 주제로 맞붙었다. 이들은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서라면 자존심도 버리고 냅다 무릎부터 꿇는가 하면, 결승점에 빠르게 도착하려고 온몸으로 바닥을 구르는 등 모든 것을 내던지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웃수저 그룹'다운 예능감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고, 승부의 결과가 베일에 가려진 채로 에피소드가 끝나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WHAT? DOOR'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