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3 (토)

  • 구름조금춘천 24.1℃
  • 구름많음서울 24.5℃
  • 구름조금인천 22.8℃
  • 맑음원주 24.9℃
  • 맑음수원 24.5℃
  • 맑음청주 25.4℃
  • 맑음대전 25.8℃
  • 맑음포항 27.2℃
  • 맑음군산 24.7℃
  • 맑음대구 26.1℃
  • 맑음전주 26.7℃
  • 맑음울산 22.5℃
  • 맑음창원 22.8℃
  • 맑음광주 25.0℃
  • 구름조금부산 21.0℃
  • 맑음목포 23.0℃
  • 맑음여수 19.9℃
  • 구름조금제주 18.9℃
  • 맑음천안 24.9℃
  • 맑음경주시 28.3℃
기상청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고객 감동 사연 모음집 ‘고마워요, 사내 발간

투썸플레이스가 고객 감동 사연 모음집 ‘고마워요, 사내 발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고객 감동 모음집은 어려운 시기 고객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해온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내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했으며,지난 한 해 동안 투썸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감동 사연 중 약 50건을 선정해 수록했다.

이번 모음집은 첫째 함께여서 행복한 일상, 둘째 코 끝이 찡 눈물이 핑, 이 칭찬 찐, 셋째 따뜻한 마음, 만족이 되어 돌아오다, 넷째 투썸 미담미담, 쓰담쓰담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고객 감동은 특히 자동차에 갇힌 10개월 아이 구조에 투썸 직원들이 솔선수범 나서 주어서 감동했다는 아이 엄마의 사연, 거동이 불편한 할머니가 편히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자신을 대신해 동행해 줘 감사했다는 손자의 사연, 귀가 불편한 어머니를 시종일관 미소로 대하며 손짓으로 열심히 설명해 준 직원에게 감사 인사를 꼭 전해달라는 딸의 사연 등이 대표 사연으로 꼽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 응대에 열정을 다하는 현장 직원들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우리의 행복이 고객의 행복이 된다는 마음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카페 문화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디지털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스마트시니어 1기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인효 기자 | 숭의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3월 1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 ‘스마트시니어 1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저소득 디지털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스마트폰과 키오스크 활용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스마트시니어’는 1대1 또는 2대1 맞춤형 교육 방식으로 봉사자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1∙3세대통합 프로그램이다. 총 11명의 어르신과 6명의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스마트폰 기본 설정과 유튜브 활용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 ▲카카오맵 활용 등 3회의 스마트폰 교육과 ▲카페·패스트푸드 키오스크 이해 및 실습 등 2회의 키오스크 이론 교육, ▲현장 실습 3회가 진행됐다. 교육 이후에는 실제로 카페, 무인상점, 패스트푸드점을 직접 방문해 스스로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결제하는 실습 활동이 이뤄졌으며, 참여 어르신들의 높은 만족도와 자신감 향상을 이끌어냈다. 한 참여 어르신은 “가족들에게 직접 문자를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고, 또 다른 어르신은 “매주 카페 모임에서 키오스크 사용이 어려워 부탁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