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Solutions, 풍력 터빈 안전 인증 제도 도입

  • 등록 2023.07.28 14:17:34
크게보기

풍력 터빈의 안전성 강화: UL Solutions의 새로운 인증 제도

 

KSEN 고은석 기자 | 

노스브룩, 일리노이주 -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미래를 위한 핵심 요소로 각광받는 풍력 터빈의 안전과 효율성. 이를 중시하는 UL Solutions가 풍력 터빈의 안전 인증을 위한 새로운 제도를 선보였다.

 

풍력 터빈에 대한 UL 유형 및 구성 요소 인증 제도는 설계 평가부터 제조 및 형식 테스트에 이르는 전체 개발 프로세스에서의 규정 준수를 확인하게 될 것이다.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는 최근, 제3자 인증 기관인 DEWI-OCCDAkkS의 인정을 받아 풍력 터빈용 UL 유형 및 부품 인증 제도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하기

 

이 인증 프로세스는 풍력 터빈의 설계, 제조 및 테스트를 확인하며, 풍력 터빈의 건설 절차, 설치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UL Solutions의 에너지 및 산업 자동화 그룹에서 DEWI-OCC의 전무 이사인 카이 그리구츠(Kai Grigutsch)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업계는 국제 요건을 충족하고 재생 에너지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더 안전한 풍력 터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UL Solutions 소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는 100여 국가에서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성 문제를 고객을 위한 기회로 전환하고 있다. UL Solutions는 고객의 제품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및 자문 서비스와 함께 시험,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UL 인증 마크는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의 상징으로, 안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나타낸다.

고은석 기자 kes816@naver.com
<© 2014 한국사회적경제신문. 모든 권리 보유. 본 기사의 내용은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명시적 허가 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4, 803호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5353 등록일 : 2014.6.19 발행·편집인 : 고재철 대표번호 : 02) 714-1076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한국사회적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