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에게만 열리는 핫딜성지 티딜’ 캠페인 론칭

  • 등록 2022.12.05 08:18:50
크게보기

 

한국사회적경제 김인효 기자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자사 고객 전용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 했다고 1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T에게만 열리는 핫딜성지 티딜'이다. SKT는 'T들은 이렇게 사는 겁니다'편, '전 상품 무료배송'편, 'AI 큐레이션'편 등 총 세 편의 TV 광고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SKT는 티딜의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핫딜 특가 상품 및 SKT 고객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조회하고 구매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 이벤트 페이지 링크 : https://tdeal.kr/?g=56

또한, 신규 고객의 경우 첫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앱 전용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더 많은 SKT 고객들이 티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딜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여 고객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인효 기자 kjc816@ksen.co.kr
<© 2025 한국사회적경제신문. 모든 권리 보유. 본 기사의 내용은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명시적 허가 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4, 803호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5353 등록일 : 2014. 6.19 발행·편집인 : 고재철 대표번호 : 02) 714-1076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25 Korea Social Economy News. All rights reserved.